카라 선교합창단원 모집

세미한교회(담임목사 이은상)가 카라 선교합창단(단장 정수진 사모)의 2019 새 단원을 모집한다.
카라 선교합창단의 오디션은 10일(일)과 17일(일) 양일간 오후 1시에 노래를 좋아하는 초등학교 2학년 이상의 남녀학생 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생일 축하 노래도 가능한 이번 오디션은 지원자들의 자유곡과 시창 및 청음 테스트로 진행된다.
카라 선교합창단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연습을 갖는다.
카라 선교합창단은 아름다운 합창을 통해 이웃을 섬기며, 다양한 연주와 발성, 악기, 댄스, 싱잉 캠프(Singing Camp) 등을 통해 풍부한 음악적 경험을 할 수 있다.
2009년 창단된 카라 선교합창단은 합창으로 선교사역을 담당하며, 정기 연주회와 난민 공연 사역, 자선음악회, 포트워스 오케스트라(Fort Worth Orchestra)와의 협연 등의 사역을 통해 선교합창의 지경을 넓히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드리는 믿음의 자녀들로 성장하고 있다.
오디션 장소인 세미한 교회는 1615 W Belt Line Rd, Carrollton TX 75006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972-446-0178) 또는 이메일(goodsujin77@naver.com)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