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지도자·전문인 위한 “글로벌 리더십 포럼으로 초대합니다”

자마, 5월 15일(수)~18일(토) 리더십 포럼 개최 … 김춘근 교수, 강순영 목사, 배성호 박사 등 강의

차세대와 각계층의 지도자들을 계발하고 준비시키는 자마(JAMA, 대표 강순영)가 ‘글로벌 리더십 포럼’을 5월 15일(수)에서 18일(토)에 자마 글로벌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자마는 Jesus Awakening Movement for America·All Nations의 약자로 미국과 세계를 위한 예수대각성운동을 뜻한다.
글로벌 리더십 포럼은 평신도 지도자들과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자마는 교수와 전문인(영어권, 한어권), 선교단체 지도자, 목회자(1세, 2세), 가정 사역자, 건강 전문인 등을 초대해 리더십 포럼을 개최했다.
자마는 글로벌 리더십 포럼을 통해 단 한 번뿐인 인생을 어떻게 주님을 위해 의미 있고 생산성 있게 살 것인지에 대해 도전하며 리더십을 개발하고 네트워크를 이루는 사역을 해왔다.
글로벌 리더십 포럼은 한어권 평신도들을 위한 리더십 포럼으로 나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리더십 포럼의 강의는 “한 번 뿐인 인생 어떻게 살 것인가”를 중심으로 리더십에 대한 강의와 건강 전문가들이 함께 강사로 참여해 인생을 의미있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전하고 안내한다.
강사는 자마 설립자인 김춘근 교수와 강순영 목사, MOM 선교회 대표이자 소아과의사인 최순자 박사, 신경과의사인 배성호 박사, 베일러(Baylor)대학 교수인 외과의사 김용식 박사, 약사인 이윤희 박사, H2 Mirakle 대표인 빌리 김(Billy Kim) 장로다.
강의 주제는 △ 한 번 뿐인 인생 어떻게 살까 △ 하나님은 우리를 왜 이 때에 미국으로 보내셨는가 △ 리더십의 가장 중요한 성품(Ownership, Integrity) △ 지평선 넘어 당신은 무엇을 보는가 △ 효과적이고 생산적인 시간관리 △ 다음세대들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외에도 건강한 삶에 대한 전문인들의 강의들이 준비돼 있다.
참가비는 숙식비를 포함해 개인당 200달러며, 부부가 등록 시 300달러다. 신청은 30일(화)까지 전화(310-995-3936)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