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도 함께하는 청소년들의 회복과 리더십을 위한 캠프”

유나이티드 워십 청소년 겨울 캠프 개최 … ‘부모 세미나’로 학부모, 교육 리더들 초청

유나이티드 워십 미니스트리(United Worship Ministries:이하 UW)가 26일(수)부터 29일(토)까지 청소년을 위한 ‘제9회 유나이티드 워십 캠프(United Worship Camp:이하 UW 캠프)’를 덴튼(Denton)에 소재한 캠프 코파스(Camp Copass)에서 개최한다.
동성애, 진화론, 세속주의 등 거짓의 영에 물든 이 사회에서 차세대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도하려는 노력을 해온 UW는 특별히 올해 겨울 캠프에 부모들과 교육부 리더들을 위한 ‘부모 세미나’를 진행한다.
부모 세미나는 캠프 둘째 날인 27일(목)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UW는 “다음 세대를 이끄는 주체는 바로 부모들이라는 인식하에 부모 세미나를 열게됐다”고 전했다.
UW는 신명기 4장 4절~6절 말씀으로 “온전한 자녀의 변화는 바로 가정안에서 시작된다”며 “차세대를 이끄는 주체는 바로 부모들이라는 인식하에 부모세미나를 열게 됐다”고 개최 취지를 밝혔다.
또한 UW는 중세 종교개혁을 이끈 루터의 “가정은 최초의 학교며 부모는 최초의 교사다”는 말을 인용해 하나님으로부터 부여받은 부모의 사명을 강조했다.
UW는 “참된 변화, 참된 영적 각성은 바로 각 가정이 신실한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자녀들을 양육 할 때 비로소 가능한 것이다”고 피력했다.
이번 부모 세미나에서는 세속화 된 문화에 노출돼 가치관의 혼란을 겪는 아이들이 성경적인 세계관으로 세상 문화를 해석하고, 단절된 가족 관계를 성령안에서 회복하며, 참된 진리인 성경적 가치들을 가정안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함께 나눈다.
또한 아이들이 실질적으로 겪게 되는 문제와 고민, 그리고 앞으로의 자녀교육에 대한 대안점들도 함께 나누게 될 예정이다.
UW 캠프 등록은 홈페이지 www.unitedworship.info에서 가능하며, 등록 후 9일(일)까지 등록비 완납시 180달러다.
대학생들과 청년들에게도 의미있는 도전이 될 이번 캠프의 자원봉사를 희망하는 청년 리더들의 등록비는 16일까지 120달러다.
등록비는 9일(일) 카페 베네( Cafe Bene: 1016 E Trinity Mills Rd. #100 Carrollton, TX 75006)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제출 할 수 있다.
UW 캠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uw.unitedworship@gmail.com) 또는 전화(972-804-2981)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