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샘 교회, 로마서 특강 연다”

생명샘교회(담임목사 안광문)가 13일(일) 오후 12시 30분부터 25주 동안 ’임승환 목사와 함께 떠나는 로마서 특강’을 진행한다.
생명샘교회 협동목사인 임승환 목사는 달라스 침례신학대(Dallas Baptist University)를 졸업하고 Gospel for Asia에서 디렉터로 20여년간 헌신했다.
임 목사는 기존의 지루한 성경공부 방식이 아닌 보다 생생한 로마서의 진정한 맛을 전달하고자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의 성경공부를 인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광문 목사는 “생명샘교회는 새해를 여호수아 3장 15절~ 16절로 ‘믿음으로 발을 딛고’ 주제로 이스라엘 백성들이 먼저 믿음으로 요단강을 내딛었을 때, 하나님께서 요단강 물을 멈추게 해주신 것처럼 상황이나 여건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믿음으로 전진하자는 데에 한 마음을 모았다”고 전했다.
안 목사는 “특별히 올해 생명샘교회는 하나님과 관계 회복을 갖는 예배의 회복, 교회 성도들 간의 신뢰 관계 회복을 위한 목장 모임의 회복, 교회 밖과도 관계를 맺는 지역사회 섬김을 위한 믿음의 발걸음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이번 로마서 특강은 생명샘교회의 지역사회 섬김의 일환으로 성경공부를 하기 원하고 특별히 로마서에 관심이 있는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생명샘교회는 2015 E. Peters Colony Rd. Carrollton, TX 75007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안광문 목사에게 전화(469-684-0037) 또는 이메일(calebann1111@gmail.com)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