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쏙쏙 들어오는 성경공부

달라스 충현장로교회, 김철원 교수와 함께하는 ‘바이블 심포니’ 6학기 개강

달라스 충현장로교회(담임목사 김원락)가 성경을 바르게 알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기회인 ‘바이블 심포니(Bible Symphony)’를 진행한다.
12월 17일(월)부터 12월 21일(금)까지 5일간 진행되는 바이블 심포니는 오전 9시에서 오후 12시까지 열리는 오전반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리는 오후반으로 나눠 열린다.

성경 가르치며 하나님의 제자 세우는 김철원 교수

이번 바이블 심포니는 충현 성경 대학 6번째 학기로 김철원 교수가 주 강사로 강의가 진행된다
김 교수는 이사야서 전체 집중강의를 펴칠 예정으로 열정 있는 크리스천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 교수는 조부때부터 3대째 목사며, 부친인 김희보 목사는 전 총신대 총장이자 구약학 권위자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김 교수는 개혁대학교와 복음대학교 교수이자 말씀사랑연구 원장으로 LA 오렌지 카운티 지역 뿐 아니라 동영상을 통해 전세계 학생들에게 성경을 가르치며 이들을 하나님의 제자로 세우고 있다.

십자가를 지고 말씀이 삶이 되는 교회

충현장로교회는 ‘온전한 예배에 성공하는 교회’, ‘말씀으로 부흥하는 교회’, ‘치유와 회복을 이루는 교회’, ‘사람을 키우는 교회’, ‘사람을 살리는 교회’라는 5가지 목표 아래 사역하고 있다.
충현장로교회는 11722 Cromwell Dr, Dallas, TX 75229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214-347-8400)나 이메일(sgpc115@gmail.com)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press2@newskore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