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마음을 하나님께 드린 영·유아부의 부흥회

플라워 마운드 교회 영유아부 ‘겨울 성경학교’, 주니어 리더들 예배와 찬양 인도 … 부모들 감사와 만족으로 내년 기대

플라워 마운드교회(담임목사 김경도)가 ‘겨울 성경학교’를 지난 26일(토)과 27일(일) 양일에 걸쳐 진행했다.
온 마음을 하나님께’를 주제로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이번 겨울 성경학교는 매해 여름이면 접하는 여름 성경학교에 익숙한 자녀와 부모들에게 새로운 시도였다.
35명의 영유아가 참여한 이번 겨울 성경학교는 플라워 마운드교회 교인뿐만 아니라 교회에 출석하지 않고 있는 영유아와 부모들을 초대해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봉사자들의 자녀들이 주니어 리더로 참여해 겨울 성경학교를 함께 준비하고, 찬양을 직접 인도해 책임감 있는 예배자의 모습으로 은혜를 더했다.

겨울성경학교

사무엘상 16장 1절~13절 말씀과 사무엘상 17장 1절~58절 말씀으로 운영된 겨울 성경학교는 첫날인 26일(토) 오전과 오후로 나눠 마음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을 소개했고, 마음을 하나님께 집중하자고 강조했다.
겨울 성경학교 둘째날인 27일(일) 오전에는 사무엘하 12장 1~14절 말씀으로 회개로 마음을 깨끗이 함과 역대상 15장 1절~29장 말씀으로 찬양을 기쁘게 받으시는 하나님께 마음을 다해 찬양하는 것을 영유아들의 마음에 심어줬다.

겨울성경학교

만들기. 오감활동, 게임, 성경공부의 시간으로 구성된 이번 겨울 성경학교는 영유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즐겁고 기쁘게 하나님을 알게되는 기회가 됐다.
겨울 성경학교의 기도시간에는 겉모습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닌 온마음을 드리겠다는 고백과 함께 부모가 자녀를 위한 기도, 반별로 가정별로 축복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부모들과 함께 영유아들은 겨울성경학교 마지막 시간에 하트풍선을 만들어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그림으로 그리거나 글로 써 신앙을 고백했고, 하나님께 드린다는 의미로 공중에 풍선을 띄우며 “온 마음을 하나님께”를 외치며 놀이를 행했다.
플라워 마운드교회에서 처음으로 열린 겨울 성경학교는 부모들의 감사와 만족으로 내년을 기약하며 김경도 목사의 축도로 겨울성경학교를 마쳤다.
이성진 전도사는 “2월 동안 같은 주제하에 다른 활동으로 예배 드린다”며 “겨울 성경학교를 통해 배운 내용을 되새겨, 확실히 마음에 새길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를 표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