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코리아 추천, “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만들기”
레스토랑, 공연 관람 등 연인·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레스토랑 TOP 16
DATE 18-02-09 02:30
글쓴이 : 토부장      
valentines.jpg

뉴스코리아가 당신의 발렌타인데이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여러 장소들을 선정했다. 
연인 혹은 가족과 방문해 잊지 못할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보자. 
 비트로 스튜디오(Vetro Glassblowing Studio & Gallery)에서는 10일(토), 13일(화), 14일(수)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유리공예 체험 수업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하트나 꽃 모양의 유리 공예품에 색상을 입힌 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화씨 2,000 도의 가마에서 직접 만든 공예품을 굽게 된다. 
여기에, 발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칵테일과 와인이 제공된다. 
비트로 스튜디오는 701 S. Main St., Grapevine에 위치하며 문의는  전화 817-251-1668로 하면 된다.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함께 오싹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행맨의 공포의 집(Hangman’s House of Horrors)을 추천한다. 
16일(금)과 17일(토)에 진행되는 ‘50가지 두려움의 그림자’에서는 커플 중 한 명은 반드시 눈가리개를 하고 다른 한 명을 따라 공포의 집을 구경하게 된다. 문의는 전화 817-336-4264로 하면 된다.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

달라스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로맨틱한 저녁을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함께하고 싶다면 델타 찰리스(Delta Charlie’s Bar & Grill)에 문의하면 된다. 
30분간의 비행을 마치면 고급스러운 코스 음식이 준비돼 있다. 문의는 전화 214-623-9944로 하면 된다.
저렴하면서도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연인과 보내기 원한다면 아리스팝스(Arispop’s)가 제공하는 크루즈 관람을 추천한다. 
재즈를 들으며 연인과 함께 즐기는 2시간 동안의 크루즈 관람은 이보다 더 로맨틱할 수 없다. 3가지 코스요리뿐 아니라 코미디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커뮤니티 비어 컴퍼니(Community Beer Compnay)에서는 맥주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행사도 있다. 세 곳의 맥주 양조 공장을 방문해 샘플 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북텍사스 지역 맥주 역사에 관해 가이드의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샘플 맥주로 부족하다면 맥주 공장 주변에 위치한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투어는 10일(토) 오전 11시 30분에 출발하며 예약은 www.communitybeer.com에서 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에 와인이 빠질 수 없다. 평소 비싸서, 잘 몰라서 마시지 못했던 와인도 스윗하트 와인 트레일(Sweetheart Wine Trail)에서 그 풍미를 느껴 볼 수 있다.
7개의 시음소를 돌아다니면서 총 3회 와인을 맛볼 수 있고, 와인의 맛을 살려줄 음식도 제공된다. 입장료는 50 달러며 10일(토)과 11일(일)에 운영된다. 

연인과 가봐야할 레스토랑

도디스 락월(Dodie’s Rocwall) 레스토랑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주방장 특별 메뉴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제공한다. 
식사를 하는 동안 샌디 베이트(Sandy Bates)의 멋진 연주회도 준비돼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주방장의 특별 메뉴가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 예약 및 관련 문의는 972-771-0004 혹은 도디스 락월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할 수 있다. 
폴 마틴 아메리칸 그릴(Paul Martin’s American Grill)도 발렌타인데이 기념 메뉴를 준비했다. 
마늘과 올리브유의 풍미가 살아있는 게살 케이크와 숯불 생선 구이 등이 준비돼 있다. 기념 메뉴뿐 아니라 음식점의 대표 메뉴들도 즐길 수 있다. 예약은 음식점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에는 모든 거리가 복잡하다. 수많은 인파를 헤쳐 찾은 로맨틱한 음식점도 사전에 예약하지 않았다면 1시간은 기본적으로 기다려야 한다. 
발렌타인데이를 집에서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네이쳐스 플레이트(Nature’s Plate)가 당신의 발렌타인데이를 잊을 수 없게 만들어 줄 것이다. 
네이쳐스 플레이트는 사전에 예약받은 고객에 한해 주방장들의 정성이 담긴 요리를 배달한다. 
예약은 12일(월)과 13일(화) 레스토랑에서 직접 가능하다. 문의는 전화 469-307-4217로 하면된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만들기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이 빠질 수 없다. 연인과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 달콤한 초콜릿 여행을 시작해보자. 
달라스 바이 초콜릿(Dallas by Chocolate)은 지난 2012년부터 초콜릿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14일(수) 오후 7시부터 10시 15분까지 진행되는 투어는 초콜릿뿐 아니라 샴페인, 아이스크림 등 여러 디저트 가게들을 방문한다. 
발렌타인데이에 더욱 특별한 초콜릿을 원한다면 CocAndre(코코안드레)를 방문해보자.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모양의 이색적인 초콜릿을 구매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 214-941-3030으로 하면 된다. 
초콜릿이 질린 이들에게는 마카롱을 추천한다. 
코펠 파머스 마켓(Famers markets)에 위치한 조이 더 베이커스 마카롱(Joe the Baker’s macarons)과 달라스 파머스 마켓에 위치한 첼레스 마카롱(Chelles Macarons), 업타운에 위치한 (비소스 비소스 파티셰)Bisous Bisous Patisserier과 조이 마카롱( JOY Macarons)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아기자기한 마카롱들을 보고 맛볼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마카롱도 선보이고 있으니, 연인과 함께 방문해 달콤한 마카롱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네 곳 모두 배달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이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문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가족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행사

클리데워렌(Klyde Warren)공원에서는 가족들을 위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14일(수) 오후 3시부터는 달라스 동물원의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후 4시 30분에는 강아지 퍼레이드(parade)가 예정돼 있다. 
오후 4시 45분부터는 춤 수업이, 오후 6시 30분부터는 영화 ‘미녀와 야수’가 상영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214-716-4500으로 하면 된다.

킹스파, 발렌타인데이 ‘기막힌 세일’ 이벤트 실시

킹스파-워터파크가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2월 5일(월)부터 17일(토)까지 입장권 구매 비용을 제외한 당일 200불 이상 사용 고객에게 응모권이 주어진다. 
응모권 추첨은 메모리얼 데이인 5월 28일(월)에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1년 멤버십과, 6개월 멤버십, 1개월 멤버십이 준비돼 있다. 
또,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드 구매 비용의 1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단, 50불 이상 구입시 가능하며 당일 사용은 불가능 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214-420-9070으로 하면 된다.  

전지호 인턴기자 = press4@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