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부동산협회, ‘하비’ 성금모금 자선행사 개최
1월 13일(토) 플레이노 레거시 웨스트 호텔서 개최 … 삼문 차남 다니엘 문 기조연설
DATE 18-01-12 01:26
글쓴이 : 토부장      
AREAA.jpg
▲ 미국 아시안 부동삽협회(Asian Real Estate Association of America) 북텍사스지부가 1월 13일(토) '하비' 성금모금 자선행사를 개최한다.


삼문그룹 문대동 회장의 차남 다니엘 문(Daniel Moon) 사장이 ‘미국 아시안 부동산협회’(Asian Real Estate Assocaition of America, 이하 AREAA) 북텍사스지부 자선 행사에서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AREAA 측은 1월 13일(토) 플레이노에 소재한 레거시 웨스트 르네상스 호텔에서 열리는 허리케인 ‘하비’ 기금모금 자선행사에서 다니엘 문 사장이 기조연설자로 나선다고 알려왔다. 레거시 웨스트 르네상스 호텔은 문대동 회장 소유의 호텔이다.
2016년 AREAA 북텍사스지부 회장을 역임한 다니엘 엥(Daniel C. Eng) 이사는 “이 행사는 AREAA 북텍사스지부가 개최하는 연중 행사들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의 행사”라며 “허리케인 하비 수재연금을 모금하는 뜻 깊은 의미도 담고 있다”고 전했다.
행사는 이날 오후 5시 리셉션 및 등록으로 시작된다. 오후 6시부터 ‘라이온 댄스’(Lion Dance) 공연을 필두로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다니엘 문 사장 기조연설 외에 신임 임원진 선서식과 AREAA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시상식도 열린다. 그 외 다양한 공연이 무대에 올려진다.
AREAA는 샌디에고에 본부를 두고 있는 미국 내 부동산 에이전트들의 네트워킹 단체다. 행사가 열리는 플레이노 레거시 웨스트 호텔 주소는 6007 Legacy Dr., Plano, TX이며, 행사 테이블 구입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AREAA 북텍사스지부 웹사이트(areaa.org/dfw)를 참고하면 된다.

토니 채 기자 press@newskorea.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andreakim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