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유스 오케스트라, 수재민 돕기 콘서트 연다
성 김대건 한인성당서 28일(토) 콘서트, 기부금은 허리케인 ‘하비’ 수재민 돕기 전달 예정
DATE 17-10-06 05:54
글쓴이 : 토부장      
Austin_Youth_Orchestra.jpg
▲ 하모니 유스 오케스트라가 수재민 돕기 콘서트를 연다

한인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어스틴 하모니 유스 챔버 오케스트라(단장 박성은, 지휘 최근수)가 오는 28일(토) 수재민 돕기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는 성 김대건 한인성당에서 저녁 7시 열릴 예정이며, 수재민 돕기 콘서트의 입장료는 무료다. 도네이션을 통해 이날 조성되는 기금은 허리케인 하비 수재민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어스틴 하모니 유스 챔버 오케스트라의 한 관계자는 “최근 미국에 허리케인에 이어 총기사고까지 안좋은 소식들만 가득하다”며 “학생들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오케스트라인 만큼 아이들과 함께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다 자선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비록 우리가 재난의 피해자는 아니지만 우리들 중 누군가의 가족이나 친척, 혹은 친구가 피해자일 수 있다”며 “음악이라는 도구를 통해 이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이번 콘서트가 무료 공연인 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콘서트장을 찾아 함께 함께 공감하고 이해함을 통해 기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콘서트가 열리는 성 김대건 어스틴 한인성당 주소는 6523 Emerald Forest Dr., Austin, TX 78745이며, 공연은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성은 디렉터(512-632-3627)에게 문의하면 된다.

어스틴 = 김민석 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