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nYun

어스틴 경찰, 바디캠 사용 확대 … 80여대 추가 및 영상 자료 5년간 서버에 보관
DATE 16-12-30 08:15
글쓴이 : 어드민      
BodyCamera.gif

어스틴 경찰의 바디캠 사용 확대 계획이 방범 카메라 전문 업체인 TASAR의 실적보고를 통해 밝혀졌다. 
어스틴 경찰은 TASAR에 80여대의 바디캠과 5년간 비디오를 저장하는 서비스를 체결했다. 
TASAR는 어스틴 장비와 관련해 80대의 Axon 2 body 카메라를 구입했으며 이는 내년 1분기에 납품 완료될 것으로 전했다. 
TASAR가 납품하는 AXON2 카메라는 경관의 가슴에 부착하는 형식으로 와이파이를 통해 접근과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피해자의 얼굴 공개가 되지 않도록 음성만을 녹화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모델로 알려졌다. 
또 녹화 비디오의 경우 경찰서에 따로 마련된 IP만을 통해 비디오 파일이 전송되도록해 보안에 더욱 신경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스틴 경찰은 80대의 카메라 도입과 관련해 정확한 사용 시기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다운타운 및 주요 범죄지구 중심으로 바디 카메라 사용을 실시하고 효과가 입증되면 카메라 사용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석 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