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하나부동산(Hana Realty)
정직을 바탕으로 최상의 결과약속합니다
DATE 17-12-22 00:54
글쓴이 : 어드민      
인생에 있어 가장 큰 금전적인 거래라면 부동산 거래를 빼놓을 수 없다. 인생을 좌우할 만큼의 중요한 거래에서 ‘부동산 중개인’의 중요성은 두말할 것도 없다. 
그렇다면 믿고 맡길 수 있는 부동산 중개업체가 갖춰야 할 덕목은 무엇일까. 
경력, 실적도 간과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내 가족의 일처럼 열정과 책임감으로 중개업무를 수행한다면 금상첨화다. 그런면에서 하나부동산은 마치 내 가족처럼 믿고 맡길 수 있는 대표적 업체라고 할 수 있다. 
하나.jpg
그 이유를 묻는다면 먼저 부동산 업계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필요하다. 일반적인 에이전트들이 업체 소속으로서 독립된 중개업무를 하는 것과 달리 하나부동산은 풍부한 경험의 수 헨슬리(Sue Hensley) 대표를 중심으로 “팀 비즈니스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하나부동산에는 6개의 에이전트가 소속돼 있다. 
수 헨슬리(Sue Hensley), 빅토리아 최(Victoria 최), 제이슨 리(Jason Lee), 재이 리(Jay Lee), 존 폴(John Paul), 바즐러 라시드(Bazlur Rashid)가 하나부동산 에이전트들로, 이들은 각각 독립된 에이전트로 운영되기도 하며 협력하기도 한다. 이들은 매주 전체회의를 통해 고객을 공유하며 6명의 전문가들이 최상의 결과를 고객에게 가져다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한 명의 전문가가 일을 맡아 하는 것보다는 여러 전문가가 모여 부동산 및 재정관련 정보를 공유하며 답을 찾아가는 것이 고객에게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다”고 수 대표는 말한다.
하나6.jpg
하나부동산은 설립된 지 아직 7년째지만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모든 에이전트가 고객들을 돕고 있어 입소문을 듣고 찾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또한, 남들보다 먼저 리스팅을 보고 한발 일찍 움직이는 에이전트들의 성실함이 하나부동산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모든 일은 바탕은 ‘정직’
하나3.jpg
하나부동산 수 헨슬리 대표의 인생과 비즈니스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바로 ‘정직’이다. 
그녀는 고객이 스스로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경험에서 우러나온 솔직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때로는 부동산 가격이나 지역, 관리 상태 등에 대한 따끔한 일침이자 양심의 소리를 내기도 한다. 
이는 자신의 이익보다 고객의 이익 증진에 중점을 두기에 가능한 일이다. 이러한 마인드는 하나부동산의 모든 에이전트들이 가지고 있다. 
하나부동산 소속 빅토리아 최 에이전트는 “고객이 원하는 부동산을 찾는 것에서부터 재정관련 절차까지 고객과 함께 꼼꼼하게 준비하고 나에게 찾아온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최선과 책임을 다한다”며 고객 만족을 우선시하는 경영철학을 전했다. 
굳이 전문분야를 따로 고집하지 않고 주택을 비롯해 사무실 등 두루두루 취급하는 편인 빅토리아 최는 학군에 관심이 높은 한인들을 위해 맞춤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그녀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갖추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

‘함께 한 곳 보는’ 동반자

이러한 노력과는 반대로 최근 들어 미국인 부동산업자에게 주택매매를 맡기는 한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현상에 대해 “한인들의 집 특성을 잘 알고 있는 한인 부동산업자들이 ‘정직한 조언’을 조금이라도 더 들려줄 수 있다”며 수 대표는 “한인들은 한인 부동산 에이전트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말한다. 
“미국인들은 부동산에서도 철저히 분업을 이뤄 활동하기 때문에 상담과 계약을 누구와 했든 실질적으로 집을 판매하는 담당자는 항상 바뀌어 집을 파는 사람 입장에서는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고 수 대표는 말했다. 
이어 “이에 반해 한인 에이전트들은 자기가 맡은 집에 대해 꼼꼼히 공부하는 편이다”며 “부담감 없이 언제든지 하나 부동산을 찾아 함께 고민하자”고 한인들에게 손을 내밀었다. 
언제나 그랬듯,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며 정직과 신뢰로 소통하겠다는 수 헨슬리 대표의 말이 묵직한 여운을 남긴다. 
김희빈 인턴기자 press1@newskorea.com

하나부동산(Hana Realty)
문의:682-234-8941
주소:2625 N. Josey Ln. #328 Carrollton TX 75007
이메일:pshensly@gmail.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