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탐방] 편안하고 빠른 안전한 이사 서비스, 범양USA
DATE 16-12-30 10:06
글쓴이 : 청아      
16.gif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물류 서비스의 전문가’ 범양해운의 편안하고 빠른 안전한 이사 서비스를 이제 달라스 동포들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범양해운 달라스 지점이 어빙 지역에 자리를 잡고 서비스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달라스 한인에게는 낯선 범양해운은 미주 지역에서는 물류서비스 업체로 이름이 높다. 특히 귀국이사의 분야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브랜드 네임으로 자리잡았다. 
달라스 지점의 김대진 영업차장은 “범양은 70년대 중반 범양통운공사로 시작해 미국을 비롯한 세계 곳곳에 지점을 두고 있는 40년 경력의 물류서비스 전문 업체로 특히 범양 USA는 미주 통합법인으로 직영서비스를 통해 더욱 완벽하고 편안한 귀국이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자신있게 소개했다. 
범양 USA는 그간 국제 물류의 최고전문가로서, 주재원 , 외교관, 교환교수, 유학생, 연수자, 이민자 등의 미국 내 정착과 제3국 이주 및 귀국 이사까지 한인들의 편안한 정착과 이주를 도와 왔다.
또 텍사스 주의 경우에는 휴스턴 지점에 이어 달라스 지점까지 한 주안에 두 곳의 지점으로 그 시세를 확장하고 있는 추세다. 7년이 된 휴스턴 지점은 휴스턴을 중심으로 어스틴과 중남부 지역을 담당하며,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달라스 지점은  DFW 지역과 함께 오클라호마까지 관할하고 있다. 
현재 휴스턴에서는 로컬 이사로부터 타주 이사, 귀국 이사까지 각종 이사를 담당하고 있으며, 달라스 지점은 로컬 이사를 제외한 타주 이사, 제3국 이사와 함께 귀국 차량 운송까지 취급하고 있다.   
달라스 지점의 김 차장은 휴스턴 지점에서 3년을 근무하며 이사에 관해 다양한 경험을 했고, 특히 푸에르토리코 지역에서 오래 살았기에 능숙한 스페인어로 남미계 직원들과도 원활히 소통할 수 있으며, 귀국이사와 제3국 이사를 맡고 있는 이사업체 중에서 가장 젊은층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인물이다. 
김 차장은 “이사는 먼 거리건 가까운 거리건, 짐이 많건 적건 상관없이 무척 부담스럽고 스트레스가 많은 작업”이라며 “미리부터 준비하고, 신뢰성과 전문성이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충고했다. 
그는 이사하기 6개월전부터 준비하고, 알아보는 것이 좋다며, “한인들은 견적을 받는 것 자체를 부담스러워하는데, 여러 업체에서 폭넓게 상담한 후 결정하는 게 좋다며 범양은 무료견적”이라고 덧붙였다. 
범양해운은 귀국 이사의 경우 일반이사와 포장이사를 한국적인 서비스로 진행한다. 범양 직원이 직접 방문해 실견적을 보고 고객과 상담 후 큐빅수가 어느 정도 산출되면 대금이 결정된다. 덩치가 큰 가구나  침대 등 창고로 운반할 물건들은 파손방지를 위해 범양의 노하우로 포장돼 창고에서 다시 한국으로 안전하게 가도록 팔레타이징(Palletizing)하게 되며, 가정에서는 고객들이 직원에게 전수받은 샘플링 방식대로 범양 박스테입을 이용해 박스 포장을 하게 된다. 포장이 어려운 노약자의 경우 풀펙킹 서비스도 가능하며  이사물품의 2%~3%선에서 개인 보험도 가능하다.
범양 USA은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업체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달라스는 전미 6개 지점 중의 하나로  오랜기간 이주 화물을 취급한 범양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주내 지점망과 연계해 귀국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본사와 미주 범양의 협업으로 운송에서 보관, 통관, 배송까지 이주와 관련된 토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꼼꼼한 포장, 안전한 운송체제, 정확한 배달, 책임감있는 보상처리로 고객에게 그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범양은 본사와 지사가 같은 원칙에서 함께 협업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미주에서나 서울에서 모두 대금 지불이 가능합니다. 이런 ‘안심서비스 제도’는 그만큼 저희의 서비스에 자신이 있다는 반증이 되겠지요. 또 이곳에서 짐을 싸고 컨테이너에 올리면서울에서 범양 직원이 열 때까지 열릴 일이 없습니다. 즉 범양 직원이 짐을 싸고 범양 직원이 오픈해 한국 국내 배송을 합니다. 결국 다른 업체에게 넘기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door to door로 저희가 서비스하게 되는 겁니다.”
또 유학생들처럼 이사짐이 적은 경우에도 달라스 지점과 인접한 휴스턴 지점과 연계해서 처리하기 때문에  타업체처럼 창고에서 오랜 기간 머무르는 경우는 없다.
다년간에 걸친 현장 경험자들의 기술과 국가별로 상이한 통관정보 및 과세정보에 밝은 전문인력은 범양해운의 큰 강점이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귀국차량의 운송도 안전하고 빠르게 운송된다.
‘고객의 꿈을 담아, 고객의 희망을 싣고 고객의 행복을 나른다’라는 구호처럼 달라스 한인들의 꿈과 동반해 범양해운은 오늘도 세계 속을 달리고 있다.

2727 W. Airport Fwy., Irving, TX 75062
214-205-9916
http://www.pyexp.com/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instargram으로 보내기
    

[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취업이민 닭공장
휴람
 
 
뉴스코리아  |  위플달라스  |  옐로우페이지 뉴스코리아 카카오스토리 뉴스코리아 인스타그램 핫딜뉴스코리아 뉴스코리아 e-paper 위플달라스 APP